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좌측메뉴 바로가기 퀵 메뉴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Home지속가능경영윤리경영윤리경영 이해

윤리경영 이해

  • 윤리경영이해
    •  "새로운 가치창조로 "

      새 시대의 기업의 화두는 이제 "우리가 돈을 벌고 있는가"가 아니라 "우리가 가치를 창조하고있는가"다.
      "우리가 경쟁에서 이기고 있는가 "는 "우리가 필요한가 "로 바뀐다. "우리가 시장을장악하고 있는가"도 "우리가 올바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가로 달라진다.
      기업의 존재의미가 수익성과 시장점유에서 가치창조와 책임으로 변화하는 것이다. "존경과 신뢰를 받는 좋은 기업" 으로의 지향점 전환이다.
      이처럼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중요성이 증가하면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서 윤리경영의 실천이 더욱 강화되고 있다.

      총성없는 3차대전 IOS의 SR표준화 추진

      윤리경영은 기업의 영혼을 살리는 길로서 단순히 감시추적 기능이 아니라 사원들이 윤리적 기준을 기업의 의사결정과 행동에 반영하도록 환경을
      창조하는 것이다.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4가지 부분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 4가지 이미지로 하단내용 참조
      기업의 사회적책임 이행 4가지 부분
      자선적 책임 기업의 자발적인 사회책임 수행(인간존중, 협동정신 고양)
      윤리적 책임 기업의 이해관계나 가치기준에 합당한 행동을 해야 할 책임
      법적 책임 기업의 운영이 공정한 규칙 속에서 이루어야 할 책임
      경제적 책임 기업이 사회적으로 필요한 서비스를 판매하고 결과, 수익성을 창출하는 책임
  • 윤리경영의 필요성

퀵메뉴 닫기

QUICK MENU
  1. 거주자주차제
  2. 공영주차제
  3. 여성문화회관
  4. 체육문화회관
  5. 송파글마루도서관
  6. 거마도서관
  7. 돌마리도서관
  8. 산모건강증진센터
  9. 송파실벗뜨락
  10. 고객불편해소
  11. 아이디어365